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μ•ˆλ…•ν•˜μ„Έμš”, κ°μž‘λ‹ˆλ‹€?πŸ₯” ^___^ 😺 github λ°”λ‘œκ°€κΈ° πŸ‘‰πŸ»

Anything/μ•Œλ©΄ μ“Έλͺ¨ μžˆλŠ” λͺ¨λ“  상식

[μ‹œμ‚¬μƒμ‹] "λ‰΄λ…Έλ©€μ‹œλŒ€"λž€ λ¬΄μ—‡μΌκΉŒ?

감자 πŸ₯” 2021. 2. 3. 19:01
λ°˜μ‘ν˜•
      • μ •μ˜
        • 'μƒˆλ‘œμš΄ ν‘œμ€€'μ΄λΌλŠ” 뜻
        • λ‹€μ–‘ν•œ μ‚°μ—… 및 νŠΈλ Œλ“œμ—μ„œ 'μƒˆλ‘œμš΄ ν‘œμ€€'이 μ œμ‹œλ˜κ³  μžˆλ‹€λŠ” 관점
      • 5λŒ€ 뉴노멀 νŠΈλ Œλ“œ
        • νƒˆμ„Έκ³„ν™”μ˜ 가속화
          • λ―Έ,쀑 λ¬΄μ—­μ „μŸμœΌλ‘œ μ΄‰λ°œλœ νƒˆμ„Έκ³„ν™” ν˜„μƒμ΄ μ½”λ‘œλ‚˜19둜 인해 더 가속화 될 것이닀.
          • λ³΄ν˜Έλ¬΄μ—­μ˜ μ‹¬ν™”λ‘œ λ§Žμ€ 기업듀이 κΈ€λ‘œλ²Œ 곡급망을 μΆ•μ†Œν•˜κ³  지역 곡급망에 비쀑을 λ‘˜ κ²ƒμ΄λΌλŠ” 전망
        • νš¨μœ¨μ„±λ³΄λ‹€ 회볡 탄λ ₯μ„±
          • μ€‘κ΅­μ—μ„œμ˜ λΆ€ν’ˆ 곡급 쀑단 λ“±μ˜ 이유둜 κ΅­λ‚΄ 기업듀이 영ν–₯을 λ°›κ³  있음
          • 펜데믹 μ‚¬νƒœλ‘œ μΈν•œ λΆˆν™•μ‹€μ„±κ³Ό μ—¬λŸ¬ λ³€μˆ˜λ‘œ 인해 기업듀이 μƒˆλ‘œμš΄ νš¨μœ¨μ„±λ³΄λ‹€ 회볡 탄λ ₯성을 μ€‘μš”ν•œ μš”μ†Œλ‘œ μ—¬κΈΈ 것
        • 디지털 μ „ν™˜ 촉진
          • 디지털 컀머슀, μ—”ν„°ν…ŒμΈλ¨ΌνŠΈ 슀트리밍 μ„œλΉ„μŠ€, 온라인 κ²Œμž„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디지털 κ²½ν—˜μ΄ 일상화 되고 있음
          • μ œν’ˆκ³Ό μ„œλΉ„μŠ€μ˜ 디지털 μ „ν™˜μ— λŒ€ν•œ κΈ°λŒ€μΉ˜κ°€ μƒμŠΉν•˜κ³  온라인 채널이 ν™•μž₯이 원인
          • κ΄€λ ¨ 기사
            • 팬덀경제의 κ°œλ§‰
              • URL
              • λ‚΄μš© μš”μ•½
                • 디지털 곡간 ν™œμ„±ν™”
                  • BTS 의 성곡 - ARMYλΌλŠ” κ±°λŒ€ν•œ 팬덀이 디지털 κ³΅κ°„μ—μ„œ μ°½μ‘°ν•΄λ‚Έ 성곡
                  • 슀마트 μŠ€ν„°λ””μ˜ μ•„κΈ°μƒμ–΄μ˜ 성곡
                  • μ›Ήνˆ° ν”Œλž«νΌ 세계 1μœ„ (넀이버 / 카카였)
                • 팬덀 경제 ν˜„μƒ
                  • μ½”λ‘œλ‚˜ 이후 μ „ μ‚°μ—… λΆ„μ•Όλ‘œ ν™•μ‚°
                  • μ§€μƒνŒŒ TV vs 유튜브,λ„·ν”Œλ¦­μŠ€,κ°œμΈλ°©μ†‘ 으둜 ν˜•νƒœκ°€ λ³€ν™”
                  • κ΅¬λ…μžμˆ˜, μ‘°νšŒμˆ˜κ°€ 팬덀으둜 생성
                  • 라이브 μ»€λ¨ΈμŠ€κ°€ μƒˆλ‘œμš΄ μ†ŒλΉ„ λ¬Έν™”λ‘œ 자리작음
                    • μΈμŠ€νƒ€κ·Έλž¨ 및 λΌμ΄λΈŒλ°©μ†‘μ˜ 판맀
                • 팬덀 κ²½μ œκ°€ μ†ŒλΉ„ ν˜„μƒμ— λ―ΈμΉ˜λŠ” 영ν–₯
                  • 폭넓은 μƒν’ˆμ˜ 선택에 κ²°μ •μž₯μ•  ν˜„μƒμ„ λ³΄μž„
                  • μ†ŒλΉ„μžλŠ” ν•˜λ‚˜μ˜ ν”Œλž«νΌ, ν•˜λ‚˜μ˜ μΈν”Œλ£¨μ–Έμ„œλ₯Ό μ„ νƒν•¨μœΌλ‘œμ¨ μ†ŒλΉ„μ— λŒ€ν•œ μ•ˆμ •κ°κ³Ό 신뒰감을 λŠλ‚Œ
                    • 즉, μ‹ λ’°μ˜ 관계가 μ†ŒλΉ„λ‘œ μ—°κ²°λ˜λŠ” λŒ€μ€‘ μ‹¬λ¦¬μ˜ λ“±μž₯
                • 팬덀 경제 μ˜ˆμ‹œ (κ΅¬λ…κ²½μ œ)
                  • μ• ν”Œ
                  • μŠ€λ²…
                  • ν…ŒμŠ¬λΌ
                  • λ„·ν”Œλ¦­μŠ€
                  • 유튜브 프리미엄
              • 뉴노멀 μ‹œλŒ€μ˜ 성곡 비결은 κ΅¬λ…κ²½μ œ, 즉 자발적 팬덀 창쑰에 달렀 있음.
              • 뉴노멀 μ‹œλŒ€μ— 기업이 μ€€λΉ„ν•΄μ•Όν•  κ³Όμ œλŠ” 디지털 λ¬Έλͺ…에 κΈ°λ°˜ν•œ '팬덀'ν˜•μ„± 일것
        • μ†Œλ“μˆ˜μ€€ 및 건강 관심도에 λ”°λ₯Έ μ†ŒλΉ„ν–‰νƒœ λ³€ν™”
          •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μ§€μΆœμ„ μ΅œμ†Œν™” ν•˜λŠ”λ° 집쀑 ν•  것
          • 건강과 웰빙에 λŒ€ν•œ 관심도가 λŠ˜λ©΄μ„œ μ˜μ•½ν’ˆκ³Ό 건강 보쑰제 λ“± μˆ˜μš”κ°€ λŠ˜μ—ˆμŒ
          • κΈ°μ—…μ˜ κ²½μ˜μ „λž΅, κ°œνŽΈμ— 큰 영ν–₯을 κΈ°μΉ  것
        • 높아진 μ‹ λ’°μ˜ μ€‘μš”μ„±
          • κ²€μ¦λ˜μ§€ μ•Šμ€ 수백건 μ΄μƒμ˜ 정보가 μ–‘μ‚°λ˜λŠ” μ‹œλŒ€
          • 고객 및 직원듀은 λ”μš± ν™œλ°œν•œ μ†Œν†΅μ„ μœ μ§€ν•΄μ•Όν•  것
          • μ½”λ‘œλ‚˜ 19에 κ΄€ν•œ λ£¨λ¨Έλ‚˜ 정보가 λ„˜μ³λ‚˜λŠ” μœ„κΈ°μ˜ μˆœκ°„μ—μ„œ 기업은 μžμ‚¬μ˜ 정보λ₯Ό 적극적으둜 λͺ¨λ‹ˆν„°λ§ν•˜κ³  고객과 μ‹œμž₯의 μž₯기적인 μ‹ λ’°λ₯Ό 확보해야 함
      • λ…Όμ˜ν•΄λ³Όλ§Œν•œ 주제
        • 뉴노멀 μ‹œλŒ€μ— λŒ€λΉ„ν•΄μ•Όν•  κΈ°μ—…μ˜ μ „λž΅ μ œμ‹œ
          • 디지털 μ „ν™˜ 사둀, 회볡 탄λ ₯μ„± λ“±μ˜ 뉴노멀 νŠΈλ Œλ“œλ₯Ό μ œμ‹œν•˜λ©° κΈ°μ—…μ˜ μ „λž΅μ„ 말할 것
        • 뉴노멀 μ‹œλŒ€λ‘œ 변화함에 따라 μ•ΌκΈ°λ˜λŠ” μ‚¬νšŒλ¬Έμ œλ₯Ό μ œμ‹œ 및 ν•΄κ²°μ±… μ œμ‹œ
          • 정보 μ†Œλ“ 격차 및 μ†Œμ™Έλ¬Έμ œκ°€ λ°œμƒν•  수 있음
      • μ°Έκ³  λ¬Έν—Œ (μ•„μ£Ό 쒋은 λ™μ˜μƒ!!!)

 

λ°˜μ‘ν˜•